본문 바로가기

achievements

회사 소식

아이비리더스의 소식과 제품 관련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글로벌IT강소기업을 지향하는 아이비리더스

작성일 2018-11-27

조회수 892

 

 

 

 

 

혁신적인 기술을 추구하는 아이비리더스


아이비리더스는 InoBiz Leaders의 줄임말로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그 기술은 바로 기업 솔루션입니다. 수입 솔루션이 많았던 2003년, 국내 토종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작한 아이비리더스는 2018년 현재, 약 15년째 기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솔루션이기에 한국 기업에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비리더스는 솔루션, SI사업, 컨설팅에 이르는 전문화된 사업영역을 갖추었으며, 현재 공공·금융·제조·통신·건설·서비스 관련 기업 1,800곳에 자체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삼성·한화·두산 등 대기업 그룹, 국민은행·외환은행·삼성화재 등 금융권, 한국환경공단·서울시청 등 공공기관이 주요 고객사입니다. 또한, 시스템·환경보건관리시스템·DW시스템·유통패키지시스템·사후관리 금융패키지 등 패키지 솔루션 업체와도 납품을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아이비리더스는 1,800개 이상 고객사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노하우, 호환성, 안정성, 혁신성을 갖춘 파워풀한 솔루션, 급변하는 IT 시장과 기술에 대한 통찰력으로 새로운 기술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노비즈 : 기술 혁신 활동을 통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거나 장래에 성장할 가능성이 있어서 정부가 우대하여 지원하는 중소기업.

 

 

 

 

최고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비리더스


그렇다면 아이비리더스는 어떤 기술, 즉 제품을 가지고 있을까요? 우선 대표적인 제품은 IB Sheet 7! 기업의 UI/UX 개발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순수 웹 기반 솔루션으로 기관에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하고 유지 보수를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기업의 조직 구조를 웹상에서 조회하거나 편집하는데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저희 아이비리더스는 항공분야 쪽 솔루션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요. 제품 중 SKY ROAD가 바로 그 제품이랍니다. SKY ROAD는 항공기가 더 안전하게끔 운행하도록 도움을 주는 비행경로와 각 구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상 장애물로부터 일정 수준 이상의 거리를 보장해주도록 하는 시스템이랍니다. 또한 대국민 안전 정보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개발된 18개의 정보 시스템을 통합 관리하는 데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솔루션을 위해 년 1~2회는 해외 출장을 나가 기술력을 키워가고 있답니다. 

 

이 외에도 인사 조직 관리 솔루션인 IB Org#, 지형 위에 기하도형을 도식할 수 있는 GIS 솔루션 GEO-GEN 등이 있답니다. 

 

 

 


 

 

자유와 책임이 공존하는 아이비리더스

 

아이비리더스는 일과 가정 모두 중요시하는 젊은 구성원으로 이뤄졌으며, 도전과 창의, 열정과 끈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조직입니다. 생각의 차이와 다름의 인정, 다양한 의견을 청취, 수렴하고 있습니다. 


강요 없는 회식, 자유로운 출퇴근, 자유복장(하절기 반바지 복장), 근무시간에 집중하는 문화를 통해 ‘2013년 일하기 좋은 회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직원들과의 화합을 위해 매년 워크숍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주년, 15주년에는 전 임직원 모두가 해외워크숍(사이판, 베트남 푸꾸옥)을 가서 즐겁게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복지 덕분에 장기근속자도 늘고 있어 회사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근속연수가 5년, 10년이 넘으면 특별휴가(5일, 10일)와 함께 포상을 하여 회사에 애정을 가지고 일하는 직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비리더스는 개인과 조직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며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할 것입니다.

 

"Invent(창조), Innovation혁신), Idea(가치)" 혁신과 창조를 추구하는 기업(사람)이라는 3I 기업정신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시장으로 뻗어 나갈 아이비리더스의 미래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top
사업분야
솔루션 SI사업 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