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hievements

회사 소식

아이비리더스의 소식과 제품 관련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IT SW 우수강소기업, 아이비리더스 2021 서울 잡 프로젝트에 소개되다!

작성일 2021-11-04

조회수 841

 

기업을 위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비리더스가 ITㆍSW 우수 강소기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소개 영상은 청년 일자리 채용을 위한 기업 소개 영상으로 제작되었는데요.

 

구직자들이 신경 쓰는 복지 부분으로 출근 시간 조정이 필요한 직원을 배려한 자율 출퇴근제와 함께 개인 능력 및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제도가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 및 국내/해외의 워크샵 등에 대한 다양한 복지 제도가 소개되었습니다.

 

아이비리더스에서 현재 진행 중인 ‘Java 웹 개발 경력직 모집’에 대해서도 소개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준비해야 할 서류와 진행되는 면접, 면접에서 중요하게 보는 요소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되었습니다. 면접에서 중요하게 보는 요소로는 IT와 관련된 주요 지식들을 가지고 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아이비리더스의 인재상도 자세히 소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 의식과 열정이 있는 분들을 인재로 채용하고 있으며, 어려운 상황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지, 함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조화와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원자들이 중요하게 준비하면 좋을 요소에 대해서도 소개되었는데요. 본인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서 명확히 알고 있고, 그동안 해왔던 과정들을 아이비리더스와 함께 어떻게 성장시켜 나갈 것인지에 대한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이 밖에도 아이비리더스의 사내 동호회와 카페테리아 서비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됐는데요.

아이비리더스의 채용 소개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op
사업분야
솔루션 SI사업 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