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hievements

회사 소식

아이비리더스의 소식과 제품 관련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개발자 경력직 채용! 취업하고 싶은 회사, 아이비리더스

작성일 2021-02-05

조회수 1999

 

 

 

일하기 좋은 회사란 어떤 것일까요?


일의 1차원적인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돈을 벌어 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목적이죠. 그렇다면 돈만 많이 주면 그 회사는 일하기 좋은 회사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그럴 것 같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연봉은 높지만 일과 삶의 균형이 전혀 맞지 않는 회사, 팀원끼리 소통이 전혀 되지 않고 강압적인 명령만 들어야 하는 회사 등등 그렇지 않은 이유는 꽤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회사가 일하기 좋은 회사라고 할 수 있을까요?

1800개 이상의 고객사를 갖추고 있는 이노비즈 강소 기업 아이비리더스는 이러한 질문에 ‘이직 없이 오랫동안 함께 해온 구성원들이 많은 회사’라고 답하고 있습니다.

 


 

 

아이비리더스, 취업하고 싶은 회사


아이비리더스는 이직이 잦은 IT 업계 내에서도 이직 없이 꾸준히 일해온 구성원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토종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15년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이직 없이 오랫동안 일할 수 있었던 이유는 아이비리더스가 구성원들에게 합당한 대우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근속 5,10,15년 단위로 연차 외에 특별 휴가와 별도 장려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말이죠. 단순히 이것만 있다면 10년 이상을 이어가긴 힘들었을 것입니다. 평소의 기업 문화도 생각의 다름을 인정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구성원들이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의 성과로 2013년에는 취업하고 싶은 회사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2021 아이비리더스 개발자 경력직 채용


아이비리더스에서 현재 개발자 경력직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top
사업분야
솔루션 SI사업 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