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hievements

회사 소식

아이비리더스의 소식과 제품 관련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아이비리더스 "의료진에 감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작성일 2020-07-17

조회수 1259

아이비리더스 "의료진에 감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화이트정보통신’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아이비리더스가 대한민국 방역 최전선에서 코로나 19에 맞서 확산예방과 치료에 헌신하고 있는 모든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대책안전본부에서 시작된 참여형 릴레이 응원 캠페인이다.

고마움과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 또는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 한다. 그리고 캠페인에 참여한 주체가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아이비리더스 전 임직원을 대신해 캠페인에 참여한 11명은 “대한민국 안전을 위해 최전선에서 밤낮없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는 마음과 힘찬 응원이 잘 전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아이비리더스 정광천 대표는 다음 주자로 메시징 전문기업 “크리니티㈜(대표 유병선)”를 지목했다.

 

 

21세기를 선도하는 Inno Biz 솔루션기업으로 웹 컴포넌트 기반 웹 개발툴 및 프레임워크 레벨의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항공운항, 항행, 정비, 자격, 공항, 항행시설 등 항공안전분야의 업무 효율화 및 대국민 안전정보 원스톱서비스시스템 제공 등의 사업을 하는 아이비리더스는 2019년 강원도 대형 산불 피해지역을 돕기 위해 기부를 진행했고, 올 초 대구지역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를 통해 따듯한 마음을 전달했다.

 

 

top
사업분야
솔루션 SI사업 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