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hievements

회사 소식

아이비리더스의 소식과 제품 관련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아이비리더스, 장기근속자가 임원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작성일 2020-01-29

조회수 1466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IT 강소기업, 아이비리더스


아이비리더스(IB Leaders)는 ‘INNO BIZ LEADERS’의 줄임말로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사랑받는 글로벌 IT 강소기업으로 2003년 창업한 순수 토종 기업입니다. 또한 아이비리더스는 한국 기업에 적절한 솔루션을 개발해 자체 기술력만으로 향상한 중견 솔루션 업체입니다.


아이비리더스는 솔루션, SI 사업, 컨설팅에 이르는 전문화된 사업영역을 갖추었습니다. 현재는 공공, 금융, 제조, 통신, 건설, 서비스 관련 기업 1,800곳에 자체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사로는 삼성, 한화, 두산 등 대기업 그룹, 국민은행, 외한은행, 삼성화재 등 금융권, 한국환경공단, 서울시청 등의 공공기관이 있습니다.

 

 

 

 

 

아이비리더스의 솔루션으로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IB SHEET 7
IB SHEET 7은 기업의 UI/UX 개발을 위한 최고의 선택, 순수 HTML5 기반의 솔루션으로 기업, 기관에서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하고 유지보수를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빠른 데이터 속도를 제공과 사용자 중심의 UI 기능을 제공합니다.

 

IB ORG#
IB ORG#은 혁신적인 조직관리 전문 솔루션으로 기업의 인사 DB와 연계하여 자동으로 조직구조를 구성합니다. 또한 웹 브라우저상에서 직관적인 편집 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조직관리를 지원합니다.

 

GEO-GEN
GEO-GEN은 격자형 자료를 기반으로 표현되는 지형과 그 지형 위에 표시되는 기하 도형을 도식하는 GIS 솔루션입니다. 위도, 경도, 고도를 가지는 격자형 자료를 보간법과 왜곡률 보정으로 지형을 표현하고 해당 지형 위의 특정 위치에 면을 입히거나 기하 도형을 올려 2D와 3D로 화면을 구성하여 지형정보를 분석하고 검증합니다.

 

SKY ROAD
SKY ROAD는 ICAO Doc 8168 PANS-OPS와 FAA Order 8260.3 TERPS 등의 국제 계기비행 절차설계 규정을 준수하여 더욱 안전한 항공기 운항에 도움을 주는 비행경로와 각 구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는 지상 장애물로부터 일정 수준 이상의 거리와 높이를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시스템입니다. 

 

 

 

 

 

자유로운 기업 아이비리더스


아이비리더스는 경영진이 문화복지 개선과 발전을 위해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업무에 필요한 고성능 PC, 외부용 노트북 등 필요한 기자재, 직무 관련 세미나 및 교육 등 개발에 대한 모든 부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성원들 간의 친목 도모하기 위한 사내 동호회가 있으며 사내 게시판, 밴드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을 한마음 체육대회 및 산행, 창립기념 해외 워크숍, 레크레이션 등 분기별로 사내 이벤트를 열기도 합니다. 

 

 

 

 

 

장기근속자도 임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아이비리더스


현재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은 아마 거의 사라진 시대일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아이비리더스의 직원들은 근속연수가 5년, 10년, 15년 이상으로 이직률이 높은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높은 근속연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기근속자들에게 5년 단위로 포상금과 휴가 포상을 주고 있습니다. 수평적인 관계에서 자율적으로 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은 구성원들이 각자 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었고 이는 긍정적인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신입사원은 프로젝트 투입 전 일부 개발에 대한 OJT 교육에서 담당자를 붙여 진행합니다. 점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교육받아 프로젝트에 투입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작은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것은 대리, 과장급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큰 프로젝트 중간 개발자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장기근속자가 팀장, 임원으로 성장한 사례가 많은 기업입니다. 매년 적자 없이 안정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성장세로 수익의 일정 부분, 성과급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아이비리더스는 구성원 간 유대감과 업무에 집중하기 좋은 환경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직장인에게 ‘평생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top
사업분야
솔루션 SI사업 홈 닫기